인사말



한국창조과학회 대전지부 (창조과학전시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온전한 간섭하심이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대전지부는 1981년, 고 김영길(전 한동대학교 총장) 박사님으로부터 시작되어 설립된 한국창조과학회와 더불어 시작하였고, 2020년을 맞아 한국창조과학회와 같이 39년의 연륜을 쌓게 되었습니다.

 

저희 지부는 성경적 창조신앙 바로 세우기와 창조신앙 회복이라는 주님이 주신 시대적 사명에 순종하여 이제까지 달려왔습니다. 강의 및 세미나와 글로, 기타 여러 모양으로 성경의 신뢰성을 훼손하거나 역사성을 부인하는 사상과의 첨예한 영적 전투 최전선에 서서 맞서왔습니다. 여기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지부장님들과 지부 회원들의 헌신에 감사드리고,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해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는 멈추지 않고 계속 맞서겠습니다. 오늘날 더 교묘하게 과학이라는 이름으로 포장되어 성경 진리를 흐리고 하나님의 창조를 부인하거나 곡해하는 것에 대해 더 잘 대응하도록 꾸준히 탐구하고, 또 무엇보다 말씀 안에서 바로 살도록 회원 모두 함께 기도하며 나아가겠습니다.

 


대전지부에서는 새롭게 구성된 지부 운영위원들과 두 차례의 워크숍(2019년 12월)을 통해 앞으로 아래 사역을 중점으로 해나가기로 하였습니다.


       1. 창조과학전시관 이전 및 콘텐츠 리뉴얼

      2. 창조과학 강의 역량 강화

      3. 후원확대와 예산확충

      4. 회원확충 및 관리

      5. 대전지부 홍보

      6. 간사 및 전시관 해설사 충원

 


전시관은 현재 한국침례신학대학교 강의동(4번 건물) 지하1층으로 이전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재정적인 문제로 용문동관 패널을 부착하여 운영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디자인은 대략 완성되었으나 구체화하고 작품으로 나와 부착, 전시하기 까지에는 시일이 필요할 듯 합니다. 대한민국에 유일한 상설 창조과학전시관이 문제없이 새롭게 디자인하여 재개관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나머지 사역도 자주 점검하고 힘을 합쳐 계속 진전이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회원 모두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고 지혜와 경험을 나누어 같이 나아가길 희망합니다. 그리스도를 향해 주저함 없이 달려가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늘 도우시는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오늘도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함께 경험하길 기도합니다.


강건하십시오, 그리스도 우리 주님 안에서 평안하십시오.


 


정성수 지부장 (충남대 의학전문대학원<호흡기내과>/대전온누리교회)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