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 6)



용문동 전시관 마지막 방문객들(익산 가족, 주의들교회 고등부.대학생, 신은침례교회 중등부) 다녀감(1.30~2.1)

창조과학
2020-02-07

익산에서 한 가족이 다녀갔습니다~ ^^*

주의뜰교회 고등부와 대학생들도 다녀갔고요~ ^^*

아곳 용문동(제3기) 창조과학전시관의 마지막 방문객입니다. 

익산시 용안면에 위치한 신은침례교회 중등부 학생들과 가족....

2월부터 전시관 폐관 공지를 하였지만 아직 전시관 이전 공사에 들어가지 읺은 상태라 뒤늦게 방문 예약을 받고, 안내하였습니다.

방문하기 하루 전,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방문해도 괜찮은지, 안내하는 제게 민폐가 되지는 않을까 조심스러워하면서 전화를 주셨었는데.... 방문자들만 상관없으면 저는 괜찮다고 안심시켜드렸습니다. 손소독제를 준비하여 도착하자마자 뿌려주기도 했고요.... ^^*

마스크를 쓰고 있는 학생은 교회는 다니지만 창조론은 안 믿는다면서.... 성경도 사실이라기 보다는 신화같은 느낌으로 대하는 전형적인 진화론적 세계관에 영향을 받고 있는 학생이었습니다. 

옆에 있는 전도한 친구 역시 상당히 안타까워 하면서... 진화가 과학적 사실이 아니라는 것은 알고 있으나 그것을 설명하고 설득해 내기는 여의치 않은... 전형적인 기존 교회 다니는 학생의 모습이었습니다.

부디 이 학생이 많은 생각을 하고, 기존의 패러다임에 변화가 생기고, 새롭게 전환되는 계기가 되었길 소망했습니다.


이제 제3기  창조과학전시관 이었던 용문동관이 폐관하고, 제4기 침신대관이 새롭게 인테리어를 하고 방문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서 중보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