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 6)



창조과학전시관 위치한 강의동 1층 천장 공사 완료

창조과학
2021-02-17

창조과학전시관이 위치한 침신대 강의동 1층 천장을 전부 뜯어내고 마감재 교체 작업 중입니다. (현재 공사 마무리 하였습니다~^^*)

지난 2월 6일(토)에는 예약(11시)한 소소네 가정이 대전으로 내려오는 중에 학교측에서 10시 조금 넘어 석면제거 공사중이라며 오늘 사용하지 못한다는(1층 학과 사무실 복도 밀봉 중) 공사 관계자의 통보가 있어서 부랴부랴 취소 안내 전화를 드렸지만 이미 내려오고 있는 중이어서... 얼마나 미안하고 죄송하던지.....

(오해의 소지가 있어서.... 석면공사 할 때는 석면이 있는 공간을 밀폐 후 사람 이동을 차단하고, 전문가들에 의해 마무리 하였습니다~ ^^*)

미리 학교측으로부터 연락을 받지도 못했지만, 사전에 알아두지 못한 잘못도 있기에.... 중간에서 난처한 입장에 처했지만 흔쾌히 이해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월요일(2.8)은 천장은 띁어놔도 지하 내려가는 계단에 불은 켜졌기에 주일에 들어온 예약 방문객을 맞이했으나 화요일부터 간판도 떼어서 내려놓고, 1층 복도의 전원을 끊어놓은 상태라서 계단 내려가는 길도 깜깜한지라 전시관 임시휴관공고를 내놓은 상태입니다.

요즘도 출근길에 더듬거리며 내려가거나 손전등을 켜고 내려가고 있습니다.

물론 전시관 내부 전원은 사용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


어제(2.16-화)부터 천장 마감재(철재)를 교체하여 부착 중입니다.

이번 주 내로 마무리하였으면 좋겠네요. 학교측에서 우리 전시관 입장을 고려하고 배려하여 공사를 하거나 사전에 통보해 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오늘(2.22) 출근하니 1층 로비도 환하고, 전시관 입구도 환하고, 간판도 부착되었고, 계단 불도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중간에 설 연휴가 있었기 때문인지 꼬박 2주가 넘어서 마무리 되었네요. 

그래도 밝고 환하게 바뀌고, 특히 전시관 간판 바로 앞에 전등이 환하게 켜지니 기분이 좋네요~^^*

코로나가 하루빠리 종식되어 신앙생활에 어려움 겪는 분들이 다녀가며 많은 도움을 얻는 공간이 되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