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과학 토요모임&스터디는 참여자들의 연구와 자기개발을 위하여 창조과학 관련 책들과 최근에 발표되는 이론, 멀티미디어 등을 함께 논의하며 스터디하는 모임입니다. 창조 후 그 만물을 끊임없이 돌보시는 하나님의 열심을 가진 창조과학 회원분들이여!우리 속에 허락하신 영성과 지혜를 깨웁시다.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모임 시간: 매 주 토요일 오전 8시(예배 및 기도회 ) / 8:30~9:30(아침스터디)

모임 장소: 한국창조과학회 대전지부 세미나실 (대전 서구 계룡로 689 (용문동, 세계선교센터 1층)

토요 아침 예배 및 기도회/ STUDY (11.9-케플러 다시 보기) / 대전지부 총회(지부장 선임) 및 아.점 식사 교제

창조과학
2019-11-09

오늘은 최동진 회원께서 시편 127편 1~3절 말씀을 선포해 주셨고, 진상민 회원 (강사 7기 수료자)께서 "케플러 다시 보기" 라는 주제를 통해 천동설과 지동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백행운 지부장께서 지역 맛집인 빵가게에서 아침부터 줄을 서서 사오신 빵을 나눴습니다~ ^^*

백행운 지부장께서 11.8(금) 방문했던 전시관 이전 예정 부지(침신대 도서관 4층)에 대한 간단한 브리핑을 했습니다.

기존 전시관 부지가 대전순복음교회의 매각 결정으로 이전해야 하는 상황이 되어서.... 가장 적절한 장소와 환경으로 준비될 수 있도록 중보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드디어 진상민 회원의 발표 시간.... 

강사 7기 수료(2018년) 후 김기봉 회원과 함께 꾸준히 스터디 모임에 참석하면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멤버입니다.

스터디 발표 후 백행운 지부장의 진행으로 새로운 대전지부장의 선임을 위한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 기획위원장께서 정성수 회원(충대 의대)이 선임되었음을 공표하고 회원들의 가부를 묻는 투표를 진행했는데, 참석자(14명)의 만장일치로 지부장에 선임되었습니다. ^^*

지부장 선임 투표 후 대전 맛집인 태평소국밥에서 뜨끈하고 시원한(?) 국밥으로 아점 식사 교제를 했습니다.

전시관 방문객이 바로 10시 30분에 예약이 있었던 상황이라 이번에도 저는 참석하지 못했고, 진상민 회원께서 대신 사진을 찍어주셨습니다.

바쁜 일정과 이미 아침 식사를 하고 오신 회원들로 인해 참석 인원은 많지 않았습니다~ ^^;

아주 맛있게 식사하고 오셨다는 소식에 감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