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 6)

공지 주말과 법정 공휴일은 전시관 방문 시 사전 예약으로만 운영됩니다.

창조과학
2021-03-01

침례신학대학교 내 상황에 의해 토요일과 공휴일은 방문 예약으로만 운영합니다. (주일과 수요일은 정기 휴관일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학교 건물에 대한 통제(출입금지)가 진행되기 때문에 강의동 출입문이 잠겨있어서 자유로운 전시관 방문이 불가합니다. ㅠ.ㅜ

그점 양해해주시고, 주말이나 공휴일에 방문을 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당일 예약에는 제한이 많다는 점도 양해바랍니다.반드시 1일 전에는 예약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독립된 전시공간이 아니다 보니 학교 상황에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다는 점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리고, 주말과 공휴일도 사전에 예약만 해주시면 경비실에 협조를 의뢰, 출입문을 개방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 주 중 평일(월, 화, 목, 금)에는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개방되어 있으며, 자유로운 관람이 가능합니다. (예약 시 안내 가능) 

2024년 2월 7일부터 매 주 수요일을 정기 휴무일로 지정하여 전시관도 휴관하고 있습니다. 이 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모든 분들의 자유로운 방문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