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 6)

공지 침례신학대학교와 창조과학전시관 시설사용계약서 서명식(2.7-금)

창조과학
2020-02-12

그동안 창조과학전시관 이전 문제로 다양한 루트의 전시관 이전 부지를 알아보다가 최종 침례신학대학교로 결정하고, 학교와 수차례 의견 조율이 있었습니다.

침례신학대학교(김선배 총장)와 한국창조과학회 대전지부(정성수 지부장) 간의 전시관 설립을 위한 다양한 의견 조율과 각 기관 구성원들의 협의와 이해를 거쳐 2020.2.7.14시

침례신학대학교에서 서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부에서는 지부장과 전시관장, 실무자인 실장이 동석했고, 학교에서는 총장과 사무처장, 기획처장, 실무자인 시설과장이 동석하여 세부 사항 점검 및 최종 도장을 찍었습니다.

두 기관의 협력 사역이 한국교회를 살리고, 신학생들의 세계관을 바꾸며, 다음세대의 교육현장에 새바람을 일으킬 수 있게 되길 소망했습니다.

서명식 후 돌아오는 길에 한국조페공사(화폐박물관) 내 카페에서 차 한 잔 나누며, 사역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전지부 모든 회원들이 수고하시지만, 특별히 중요한 시기에 리더로 세워진 지부장님과 전시관장님을 마음속으로 뜨겁게 축복했습니다.

이분들의 믿음과 신앙의 열정만큼 대전지부가 세워지고, 전시관이 만들어지며 운영된다는 것을 알기에.... 

좌측부터 조상영 전시관장, 정성수 대전지부장, 그리고 저 명재춘 실장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