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 6)



이천 군인가족(김00) 5명 방문(10.11-월)

창조과학
2021-10-12

대체휴일로 학교가 문을 닫은 날이었지만 당일 아침에 전화를 하셨는데, 다행히 학교도 강의동 뒤뜰에 잔듸 및 데크 공사 중이어서 강의동 문을 개방, 안내를 할 수 있어서 예약을 받았습니다.

오후 13시에 예약을 하고 왔기에 강의안을 준비하다가 맞이 하였고, 귀가 후 17시 40분까지 사무실에 남아 강의안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처음 6명이 예약되었다가 큰아이(초등 3학년)가 안 와서 5명으로 안내를 시작하였습니다.

1학년인 8살 아들은 나름 잘 듣는데 5살, 4살짜리 아이들은 천방지축.... ㅋ 뛰어놀기 바쁘더군요.

부모님들이 충분히 설명을 듣고, 평소에 자녀들에게 잘 녹여서 설명해 주길 부탁드리고, 열심히 안내해 드렸습니다. ^^*

에너지를 주체하지 못하는 아이들로 인해 약간의 어려움이 있었으나, 해맑고 귀여운 아이들로 인해 감사했습니다. ^^*

나중에 맘껏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도록 국립중앙과학관(체험관)을 소개해 드렸는데, 나중에 생각해보니 휴관일 가능성이 많겠더라고요. ㅋ

부모님들이 알아서 잘 놀아줬으리라 기대합니다. ^^*

온전한 신앙과 세계관으로 무장되어 세상을 당당하게 이겨나가는 자녀들이 되길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