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원 워크숍은 일년에 두차례(동계-1월, 하계-8월) 진행됩니다. 기존의 강사들과 회원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관심있는 분들에게도 일부 개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이슈들과 학계의 새로운 자료들을 발표, 검토, 의견나눔 등을 통해 정리하고 확정하는 시간입니다.

2023년 동계 워크숍(2023.2.10(금) 18:00~11(토)15:20)-사진

창조과학
2023-02-13

10일(금) 저녁 모임은 임시총회 자리였을 뿐만 아니라, 전시관 물난리(모터 고장으로 집수장-저수조 넘침)를 해결하느라 불참했고, 토요일 아침 일찍 전시관을 들러 상태를 확인 후 워크숍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이상화 목사(나무아래교회 담임)의 말씀 선포로 시작된 2일 차 워크숍을 온전히 함께 했습니다.

55187638ba3eb.jpg

b1d8a140b3223.jpg

ca1bb46c050e3.jpg

2f8ea953d0c8a.jpg

각 지부의 차세대 프로그램들을 살펴보며 도전과 용기를 얻었던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8eb3aa2627749.jpg

dcaff6c548520.jpg

70106d1827d6a.jpg

e0ed48e9b671c.jpg

지부장 이하 학회 부회장과 부장, 팀장 대표(?).... ㅋ

지부 회원들 특히, 차세대 임원 및 회원들이 여러가지 상황으로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ㅠ.ㅜ

d70572cf1b33b.jpg

주님과 복음을 위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힘을 내며 헌신하는 각 지부 회원들을 축복합니다. 

지치지 말고, 더욱 한국교회의 창조신앙 회복과 든든하게 세우기를 위해 힘쓰고 애써 주소서~!
582bf785323f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