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원 워크숍은 일년에 두차례(동계-1월, 하계-8월) 진행됩니다. 기존의 강사들과 회원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관심있는 분들에게도 일부 개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이슈들과 학계의 새로운 자료들을 발표, 검토, 의견나눔 등을 통해 정리하고 확정하는 시간입니다.

2022년 동계 워크숍 (1.15-토) - 비대면(zoom) 진행

창조과학
2022-01-19

지난 1.15(토) 10:30~16시까지  [대학 캠퍼스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창조론 교육 현황] 이라는 주제로 교육원 동계워크숍이 진행되었습니다. 비대면(zoom)이었지만 한동대학교, 연세대학교 등에서 교양과목으로 진행되고 있는 교육과정을 통해 젊은이들이 어떻게 변화되고 있는지를 살펴보고, 기독교 신앙의 위기속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를 함께 고만하며 기도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발표하신 분들과 함께 참여하신 90여명의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전에서는 8명이 참여하였습니다.

241c405a65f49.png

84150d0aa1056.png

3421adfa679da.png

1b0a024cf4259.png

d17bb493d3cd3.png

0fbd00aaee148.png

34f2a0083fb87.png

deb7d7402cfa1.png

901589f614554.png

a8948dc29e456.png

3c158c62443bc.png


090d13cf80b25.png

78c04af68eb80.png

873a3e9c86566.png

35d3f28c6d581.png

95f3dbe833e66.png

590b4c60dce3c.png

a382abe4cbd53.png

a6e1fbd83e12d.png